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는것 쓰는것 모든것 후기담

[솔직한리뷰]자주 티망핸들 보온머그! "보온보냉병"

▼▼▼▼▼ 보온보냉병 산날 일기는 요기에 ▼▼▼▼▼

https://soyegg.tistory.com/49

 

 

자주에가서 구입한 보온보냉병

[티망 핸들 보온 머그 470ml]

[가격 23,900원]

 

머그컵은 잘못하다가 떨어뜨리면 깨지면 눈물나니까 보온병을 찾다가

 

자주에서 꽤나 괜찮은 가격으로 팔길래 구입하였다

 

갤러리아에서 보온병으로 유명한곳 돌아다녔는데 여기가 가장나았음

 

보온병 구입기준은

 

무조건

" 손으로 설거지를 할때 컵 입구에 손과 수세미가 충분히 들어가고도 설거지하기 편해야함 "

왜냐하면 사무실에 수세미 외엔 길쭉한 병을 설거지할 도구가 없기때문에...ㅠㅠ

 

이건 설거지하기에 충분히 문제없는 입구 크기여서 샀음!

 

 

뚜껑을 열면 요렇게 티망이 있다

 

쉽게 분리가능

 

 

티망을 빼고 뚜껑을 덮어보니까

 

뚜껑이 티망과 잘맞게 설계되어있어서 티망을 안끼우고 뚜껑을 덮으면 딱맞게 안닫히고

 

진짜 말그대로 위에만 덮는 느낌이라 보온보냉이 제대로 안될것같았다

 

무조건 티망을 끼우고 뚜껑을 덮어야함

 

 

보온 보냉이 6시간 간다는데

 

사무실에서 한번 써보니까 뜨거운물이 4시간후에는 따뜻하게 유지가되어서 좋았다

 

차가운물은 내가 차마 겨울이라 추워서 실험을 못하겠음..

 

 

일단 주의사항을보면 처음엔 사용하기전에 키친타올에 식용유 살짝묻혀서 닦고

 

설거지하라고했으니까 (연마제가 묻어 나올수 있기 때문에)

 

귀찮지만 닦아주기로 하였다

 

 

많이는 안묻어 나왔는데 약간 검은게 묻어나와서 당황.....

 

역시 스테인레스든 새로 구입한 음식관련 도구 기구들은 한번 이렇게 닦아주고 소독해줘야한다

 

식용유로 한번닦아주고 그냥 키친타올로 한번더 닦고 설거지를 해주었다

 

 

태국에서 사온 마뚬이라는 차인데 크기는 중간크기의 오렌지정도?

 

입구가커서 이정도도 잘들어가서 좋다

 

 

마뚬을 제거하고 먹어보고 근무중에 뚜껑을 덮고 한참뒤에 먹어도 따뜻함이 유지되니

 

그냥 머그컵보단 역시 보온보냉병을 쓰는게 좋구나 싶었음

 

가성비짱짱하게 잘산 보온보냉병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