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하는 직딩의 하루 일기

2018.11.21~22 타마고산도, 갤러리아 자주 쇼핑, 여전히 맛난거먹는 일상

2018. 11. 21. 수요일

 

오늘은 동생이 사랑니를 빼는 날

 

신경이랑 너무 가까워서 위험하다고 다른곳에서 빼라고해서 추천받은 곳에서 빼게됨

 

둔산동 민승기v라인치과 < 선생님께서 굉장히 자신있게 동생 사랑니를 보더니 10분이면된다고...

 

으... 내가 빼는건아닌데 왜이렇게 소름이돋냐 ㅠㅠ

 

 

세븐일레븐 타마고산도

 

오늘아침은 이걸로 먹어본다

 

또 실망할 삘이 아주 뿜뿜이여..ㅋㅋㅋ

 

 

동생이 우유에 타준 태국 차엔!

 

홍차같은건데 태국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었다

 

근데 너무 연하게 타줬더니 맛이 아숩아숩.. 그래도 동생이 만들어준게 기특하네 ㄲㄲㄲ

 

▼▼▼▼▼태국여행 브이로그는 유튜브 영상 링크 요기에!(꿀팁많음)▼▼▼▼▼

https://www.youtube.com/watch?v=PfPrg65U-80

 

 

타마고산도가 3개로 나눠져있는데 가장끝에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았다

 

원래 가운데보다 끝부분이 중요한법

 

뭐든 마무리가 중요한법인데 역시나..... 양념발라줄거면 다발라주던가....

 

맛있는데 소스도 맛있는데 진짜 비추... 걍 내가 만들어먹고말지

 

 

대전 유성구 시루향기 콩나물국밥

 

맵게해달라했더니 청양고추 퐉퐉 때려넣으셨는지 얼큰했다

 

흐릿한날엔 이런 국물요리를 먹어줘야 딱이지

 

술까지 마신다음날이였으면 해장으로 최고인 콩나물국밥

 

 

밥먹고 뭔가 허전해서 이것저것 뭐사먹을까 둘러보는데 요샌 이렇게 꿀떡도 파는구만

 

대구가서 직접사먹어본적은 없는데 어떤맛일지 예상은 가는 맛

 

 

차장님이 구입하신 크림치즈 찹쌀떡

 

하나씩 갈라먹었다

 

▼▼▼▼▼예전에 먹은 크림치즈 찹쌀떡 일기는 요기▼▼▼▼▼

https://soyegg.tistory.com/32

 

 

오후에 일찍 퇴근해서 동생 사랑니 발치하는거 기다려주고...

 

애가 얼마나 아팠으면 눈물을 흘리면서 오길래 ㄷㄷㄷ

 

원래 신경이랑 겁나 가까운 사랑니를 발치를 한다면 마취를 약하게한다고했다

 

그래야 신경을 혹시나 건들이면 환자가 반응이오기때문에 안전하게 치료할수있음

 

근데 그 마취를 강도를 잘잡아야하는데 여기는 되게잘해주신듯.. 다행이였다

 

저녁으로는 쿠지라이식 라면을 먹음

 

▼▼▼▼▼초간단한 쿠지라이식 라면(볶음라면) 레시피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suMW3w_QwQY

 

 

2018. 11. 22. 목요일

 

원래 아침 10시에 동생이 치과에서 소독을 하러 혼자가야하는데 저혈압에 빈혈까지있어서

 

오늘은 늦게 출근을 하기로하고 같이 치과를 가주었다

 

진짜 간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이라서 기분이 굉장히 좋았음

 

 

소독을 다 받고 시간이 지나니까 괜찮아 졌길래 갤러리아에 구경하는데 맨윗층에 자주가 있을줄이야

 

이제 크리스마스 한달남았다고 크리스마스 용품을 엄청나게 진열해두었다

 

벌써부터 설렌다 와오앙

 

 

정말 사고 싶었던 스노우볼들

 

약 2만3천원대였던거 같은데 생활비에 쪼들려서 못사겠다 ㅠ

 

 

요 트리 스노우볼은 진짜 너무 갖고싶음 ㅠㅠㅠㅠㅠ

 

다음달 월급받고 살까...? 집에 하나쯤 장식해두면 굉장히 좋을듯!

 

 

오늘도 둔산동 떡반집에 왔다 넘나 좋은것!!!!!

 

원래 사랑니를 빼더라도 죽만먹는거 아님

 

난 고등학교때 한참 많이먹을 시절, 사랑니뺀날에 초밥을 먹은 기억이있는데

 

동생한테 그걸말해주더니 자기도 떡볶이를 먹을수 있을것 같다면서ㅋㅋㅋㅋㅋ 한쪽으로만 잘씹을수 있다며..

 

동생은 사춘기는 훨씬지났는데 아직도 키가 크는것같다 그래서 식욕뿜뿜해서 참지못하고 토스트까지..(어제 라면도같이먹음)

 

 

버스타고 집에가는중

 

정차벨은 어릴때 정말 누르기를 참 좋아했었는데

 

누르려고 했는데 어떤사람이 먼저 누를때 참 시무룩했던 기억이난다

 

 

자주에서 구입한 티망 핸들 보온 머그

 

베이비핑크색에 가격도 꽤나 착해서 구입하였다 사무실에서 야무지게 잘쓸듯

 

▼▼▼▼▼보온보냉병에대한 리뷰는 여기에▼▼▼▼▼

https://soyegg.tistory.com/48

 

 

스테인리스 바트 정말사고싶었는데...!! 튀김망같은것들도 있는데

 

일단은 예산넘기지 않으려고 요정도만..!

 

여태 음식을하다보면 재료를 썰고 다른재료 썰때 썰어둔걸 마땅히 놔둘때가 없었는데

 

이제 여기에 차곡차곡 담아두면된다 ㅎㅎ 잘산것같다

 

 

연어마켓의 연어 소자랑 와사비연어샐러드를 시켰는데

 

연어샐러드에 연어 몇점없어서 정말실망..

 

연어 너무 비싼건알지만.. 하... 넘 적어서 너무 아까웠음 ㅠ

 

나중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나가서 연어 왕창먹어야겠다

 

 

갤러리아 맞은편에(남쪽방향) 있는 마카롱집에서 샀던 치즈 마카롱

 

단짠의 조합이 굉장히 딱 ! 너무 맛있다

 

다음에가서 이거만 10개사먹을 것 같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