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하는 직딩의 하루 일기

2018.11.18 지옥짬뽕, 명랑핫도그, 퓨마운동화 구입! 노트북스티커붙여본다

2019. 11. 18. 일요일

 

큰이모네집에서 하룻밤자고 다같이 먹으러간 지존짬뽕

 

어제밤에 이모가 만들어준 레몬소주 진짜맛있었는데 나중에 만들어먹을것같다ㅋㅋㅋ

 

암튼 많이 마시지는 않았는데 어제 점심부터 이모가

 

'내일 점심은 짬뽕먹으러가자'

 

라고 세뇌를 시켜서 짬뽕안먹으면 안될것같았음

 

 

지존짬뽕에서 지옥짬뽕 2단계를 시켰다

 

매운데 하나는 충분히 먹을 수 있을것같음

 

근데 속은 진짜 안아픈데 다음날에 내 장이 털릴줄은 몰랐던 맛임

 

지존짬뽕국물은 대체적으로 진한 맛이있어서 밥말아 먹기에 정말 딱좋다

 

 

사천탕수육인데 맵지않고 새콤달콤하다

 

생각나는 새콤달콤한 맛이라고해야하나?

 

지금 보니까 침이 고이는구만

 

 

탕수육은 역시 찹쌀탕수육

 

난 찍먹파인데 부어서주면 주는대로 먹어야지뭐...

 

그래도 쫀쫀하니 맛있었음 ㅎㅎ

 

 

다시 수원터미널로가서 버스타기전까지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동생이 퓨마 롱패딩을 샀는데 (BTS가 모델이였음)행사상품이라고 손난로겸충전기 얻어옴

 

나도 그냥 아무생각없이 구경하다가 예쁜운동화 발견하고 질러버렸다..

 

나도 손난로 주려나 했더니 롱패딩만 행사상품이라고 주는건가봄..ㅠ

 

(운동화 사진은 아래에 있음)

 

 

명랑핫도그의 모짜맵구마핫도그

 

진짜 난생처음 먹어보는 명랑핫도그 ㅋㅋㅋㅋㅋㅋㅋ 여태 안먹어보고 뭐했지 나?

 

모짜맵구마는 애초에달기떄문에 설탕뿌리는건 비추.. 난 첨먹어봐서 뿌렸더니 넘달았다 ㅠㅠㅠㅠㅠㅠ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나오다가 반쯤먹으면 매콤한 소시지가 나온다

 

근데 모짜렐라 넘맛있잖아...? 사람들이 모짜렐라로 시키는 이유를 이제 알았다

 

 

진짜 추천하는 명랑핫도그에 최고의소스는 오뚜기 와사비마요네즈 소스임!!!

 

엄청나게 와사비 함유가 되어있는지 진짜 장난아니게 톡쏘는데 느끼하지않고 계속 핫도그를 먹게만든다

 

동생이 사온건데 아주 칭찬해 짝짝

 

 

이게 퓨마에서 산 운동화 리본끈이 아주 큼직큼직

 

원래 와인이랑 살몬색이있었는데 평상시에 검정색 운동화도 없고 스커트나 세미정장같은곳에 구두는 허리아파서 못신으니까

 

이거면 무난하게 신을수 있지않을까? 해서 산건데 너무 이쁘다 ㅠㅠ

 

코듀로이(골덴) 천으로 되어있다 100,600원인데(정가가 기억이잘안나는데 맞는거같음) 할인해서 76,300원에 삼

 

아주 좋은 소비였다(아빠 카드로 긁어 놓고 내가 산것처럼 말함 잘신을게여 아빠!!)

 

 

▼▼▼▼▼노트북에 드디어 스티커를 붙여본다 후후후(CNA에서삼)▼▼▼▼▼

https://soyegg.tistory.com/44

 

나는 결정장애이기떄문에 동생 샤워 다하고 나올떄까지 기다림

 

과연 어떻게 붙여야이쁠까

 

 

내가 생각한 그런 모습이 아니라서 실망..

 

다떼어버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